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퀵메뉴를 통해
사이트를 더욱 편리하게
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마이페이지
배송조회

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.

 
주문자명
주문번호
비회원주문 비밀번호

장바구니

장바구니

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.

관심상품
최근본 상품
1 : 1 문의
위로
아래로

고객센터 안내

  • 1544-3614
  • 평일 : 오전 09:00 ~ 오후 05:00
    점심 : 오후 12:00 ~ 오후 02:00
    토 / 일 / 공휴일은 휴무

고객센터

1588-3614

평일 : 오전 09:00 ~ 오후 05:00
점심 : 오후 12:00 ~ 오후 01:00
토 / 일 / 공휴일은 휴무
게시판 목록
번호 제목
    18Q. [주문/결제] 전화 또는 문자로 대리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페인트샵은 온라인 쇼핑몰에 접수 된 주문만을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며, 고객님 개인 페이지에 로그인하지 못하도록 되어 있습니다. 

    하여, 전화 또는 문자로 주문처리가 불가하오니 페인트샵 페이지를 통하여 주문 접수 및 결제 처리를 부탁 드립니다. 

     처리 중 오류 및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응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 

    17Q. [교환/반품/환불] 환불 확인은 언제 되나요?

    출고 당일 반품 신청 및 결제 취소는 영업일 기준 2~5일정도 소요되며

    출고 이후 반품 신청은 출고 된 제품이 회수되어 입고 후 제품 확인 절차를 거쳐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.

    16Q. [교환/반품/환불] 교환/반품 신청 기준 및 주의사항이 있나요?

    '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'에 의거하여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 

    상품 불량 이외에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 배송비는 고객 부담으로 차감되며 

    상품 특성에 따라 반품 및 교환, 취소의 기준이 다를 수 있으며, 해당의 경우 고객님께 안내드립니다.  

    15Q. [교환/반품/환불] 교환/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교환 및 반품은 마이페이지-주문조회-주문번호-주문상세정보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. 

    상품 불량 혹은 오배송의 경우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 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14Q. [적립금/쿠폰] 적립금은 어떻게 적립되나요?

    상품 구매시 총 상품 금액의 1%가 적립금으로 적립됩니다. 

    13Q. [적립금/쿠폰] 적립금 및 쿠폰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
    마이페이지- 적립금, 마이페이지-쿠폰 페이지에서 보유하신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12Q. [적립금/쿠폰] 적립금 및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보유하신 적립금 및 쿠폰은 주문 페이지에서 적용 가능하며, 

    보유하신 쿠폰과 보유하신 적립금 내에서 사용 가능한 만큼 적용이 가능합니다. 

   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에는 쿠폰 및 적립금 할인 금액은 표기되지 않습니다.

    11Q. [배송] 분리 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주문 시 적용하신 배송지로만 배송이 가능하며, 

    다른 지역으로 배송이 필요하실 경우, 배송지 별로 각각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. 

    10Q. [배송] 여러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 상품만 수령했어요

    다량 상품 주문 시 포장 단계 혹은 택배사 터미널 이동 시 상자가 분리되어 

    수령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.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현황이 파악이 되지 않으시면

    페인트샵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 

    9Q. [배송]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기본 주문 건은 로젠택배를 이용해 배송 되며

    기본 택배비는 3,000원이 적용, 1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 적용됩니다.

    에어로졸 상품의 경우 대신화물택배로 별도 배송 됩니다. 

    8Q. [배송]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
    평일 오후 1시까지의 결제 완료건은 당일 출고 처리되며 배송 지역에 따라 1~3일 정도의 배송기간이 소요되며 

    에어로졸 상품은 안전상 대신화물택배로 별도 배송됩니다. 

    상품의 재고상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,  출고 지연의 경우 유선으로 별도의 안내를 드립니다. 

    7Q. [배송]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마이페이지-배송 주소록 관리에서 최근 배송 주소록 기준으로 배송정보가 업데이트 되며

    고정 주소록을 지정하실 경우 자동 업데이트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

    주문 이후 배송지 변경은 배송 시작 전 

    배송 준비 중 단계에서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. 

    6Q. [주문/결제] 거래명세서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?

    입금(결제) 완료 건의 거래명세서는 마이페이지- 주문내역조회 페이지 하단의

    거래명세서 인쇄를 선택하시면 거래명세서 인쇄가 가능합니다. 

    세금계산서는 결제 완료 후 회원님이 기재하신 메일 주소로 발송되며

    메일을 통해 확인 및 인쇄가 가능합니다. 

    5Q. [주문/결제] 결제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?

    무통장입금, 신용카드, 계좌이체, 가상계좌, CMS(지정일자동이체)로 결제 가능합니다. 

    (단, 첫 구매건의 경우 CMS는 적용이 불가합니다)

    4Q. [주문/결제] 주문 내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마이페이지 - 주문내역조회(주문조회)에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3Q. [회원가입] 회원 탈퇴를 하고 싶습니다.

    로그인 후 회원 정보 수정 페이지 하단 좌측으로 회원 탈퇴 체크 후 비밀번호를 

    기재하시면 회원 탈퇴가 완료됩니다. 

    2Q. [회원가입] 아이디,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.

    로그인 화면 하단, 아이디 찾기/비밀번호 찾기에서 정보 입력 후 

    아이디를 확인하거나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1Q. [회원가입]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페인트샵은 사업자회원님들께만 전 제품 특가로 제공하는 전문 쇼핑몰입니다. 

    회원 가입 > 이용 약관 동의 후 기본 정보 및 사업자 정보 기재 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가입 후 사업자등록증을 팩스 또는 메일, 사업자등록증 제출 게시판에 등록하시면

    담당자가 확인 후 최종 회원 가입 처리가 완료됩니다.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